
▲ㄱ
롯데하이마트 홈씨씨 인천점 측은 신규오픈 VIP 초청전 및 '영종국제도시 제일풍경채디오션' 입주박람회를 오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TV,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김치냉장고, 냉난방기, 삼성 시스템에어컨 등 주요 생활 가전은 물론,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특히 삼성전자와 LG전자 등 주요 제조사의 인기 가전제품 세트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전기레인지, 인덕션, 식기세척기, 로봇청소기, 정수기 등 실용성이 높은 제품군과 함께 애플 기기를 비롯한 휴대폰, 태블릿, 노트북, 컴퓨터 등 건강·IT 가전도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이사 및 입주 고객과 신혼부부를 위한 전용 혜택도 마련됐다. 인기 품목 위주로 구성된 웨딩 및 입주 가전세트는 기준가 대비 최대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또한 가전 사용과 설치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방문컨설팅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도입한 '방문컨설팅 서비스'는 가전 사용 중 문제를 직접 점검하고 해결하는 '가전불편 점검 서비스'와 설치 가능 여부를 구매 전에 확인하는 '가전설치 사전점검 서비스'로 구성된다. 두 서비스 모두 유료이며, 고객의 가정에 전문가가 직접 방문해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가전불편 점검 서비스'는 세탁기의 진동, TV 설정 오류, 냉장고 문 불량 등 예상치 못한 사용 불편을 해결해주는 서비스로 CS 마스터가 직접 방문해 단순 조작 오류는 현장에서 바로 해결하고, 고장으로 판단될 경우 브랜드별 A/S 접수도 대행해준다.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이나 고령층, 원거리 가족의 가전 사용 불편 해결에 효과적이다.
'가전설치 사전점검 서비스'는 양문형 냉장고, 에어컨 등 대형 가전을 구매하기 전 설치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공간에 맞는 제품 사양까지 제안해준다. 이로 인해 배송 후 설치 불가로 인한 불편과 예기치 못한 추가 비용 발생 등을 예방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홈씨씨 인천점 관계자는 “신혼부부와 이사를 앞둔 고객을 위한 맞춤형 혜택을 중심으로 실속 있는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군을 한곳에서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가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가전설치 사전점검 서비스를 적극 활용하여 예기치 못한 상황을 대비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