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브랜드 기업 뉴트리원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은 '유기농 레몬즙 100%'가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1일부터 31일까지 전통주 대표기업 국순당의 '백세주'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이날 밝혔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8월 한달 동안 비비랩은 대표 인기 제품 '유기농 레몬즙 100%'를 국순당의 '백세주'와 함께 세븐일레븐에서 특별 세트가에 선보인다. 정가 대비 파격 할인을 적용해 프로모션 콜라보레이션 세트 구매 시 레몬즙은 1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MZ세대를 위한 맞춤형 하이볼 '백세주 하이볼'의 새로운 맛과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세트 구성 상품인 비비랩의 '유기농 레몬즙 100%'는 스페인산 유기농 레몬 1과를 1포로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물 한 방울 섞지 않고 NFC 착즙 공법으로 담아내, 껍질을 벗기거나 짜내는 등의 번거로운 수고 없이 레몬즙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올리브영 판매 랭킹 1위를 달성한 인기 제품이기도 하다.
비비랩과 국순당은 콜라보레이션 세트 구매자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백세주 하이볼'을 상큼하게 마실 수 있는 레몬즙 첨가 레시피도 제공했다. 1포 분량으로 개별 포장된 비비랩 레몬즙 3분의 1포와 함께 '백세주' 3잔, 토닉워터 1.5잔을 섞어 얼음과 함께 맛있게 즐기면 된다. 집이나 캠핑장 등지에서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간편하게 제조해 마실 수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MZ세대와의 접점을 강화하고 있는 국순당 '백세주'와 함께 레몬즙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세트를 함께 선보이게 돼 기쁘다"라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시원하고 상큼한 하이볼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