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조하니

inahohc@ekn.kr

조하니기자 기사모음




NS홈쇼핑, 택배사에 ‘사랑의 생수’ 6만여병 전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7.23 09:49

22일 판교 본사서 한진택배와 전달식 진행
동반성장 활동…21년 간 누적 수량 88만병

지난 22일 경기 판교 NS홈쇼핑 본사에서 열린 '사랑의 생수 전달식'에서 유대희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본부장(오른쪽), 강영철 한진택배 택배영업부

▲지난 22일 경기 판교 NS홈쇼핑 본사에서 열린 '사랑의 생수 전달식'에서 유대희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본부장(오른쪽), 강영철 한진택배 택배영업부문장 상무가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지난 22일 경기 판교 본사에서 한진택배사와 함께 '사랑의 생수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더운 날씨에서 안전 배송을 위해 노력하는 택배기사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랑의 생수 캠페인은 NS홈쇼핑이 2005년부터 매년 여름 실시해 온 동반성장 활동이다. 지난 21년간 제공한 누적 수량만 88만 병에 이른다.


올해는 한진을 비롯해 CJ대한통운, 롯데 등 주요 파트너사에 약 6만3000병의 생수를 전달했다.


이 밖에 NS홈쇼핑은 매월 '친절 택배기사' 시상을 통해 상품권을 지급하고, 명절 특별 포상 등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며 택배기사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있다.




유대희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본부장은 “고객을 가장 가까이에서 만나는 택배기사님들의 노고 덕분에 NS홈쇼핑의 고객 만족 서비스가 완성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배송 서비스를, 택배기사님들에게 더 큰 보람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