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5월 서구권 첫 진출지인 호주의 웨스트필드 시드니에 입점한 안다르 매장 모습.사진=안다르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해외에서 잇달아 성과를 내며 글로벌 진출에 속도를 낸다.
안다르는 18일 “일본과 싱가포르, 호주에서 6월 한 달 동안 역대 월 판매액 35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일본 온라인 스토어에서 20억 원, 싱가포르 오프라인 매장 1·2호점에서 12억 원, 서구권 첫 진출지인 호주의 웨스트필드 시드니 매장에서 3억 원의 판매액을 기록했다.
성과 달성 배경에 대해서는 “철저한 시장 조사에 따라 애슬레저 라이프가 자리 잡은 고소득 국가 중심으로 수립한 글로벌 진출 전략이 적중했다"고 분석했다.
안다르는 이러한 성장세를 바탕으로 10월 싱가포르 대표 복합 쇼핑몰 '비보시티'(VivoCity)에 세 번째 매장을 추가로 열 계획이다. 또 일본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공성아 안다르 대표는 “안다르가 독자 개발한 고품질 원단으로 제작한 제품의 경쟁력이 글로벌 고소득 국가에서 입증되면서 판매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며 “각 시장의 반응을 면밀히 분석해 온·오프라인 채널을 유기적으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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