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이투스247학원 울산남구점, 2026학년도 재수정규반 개강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2.07 14:08
5

'이투스247학원 울산남구점'이 경제적 부담은 낮추면서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시스템을 마련했다고 7일 전했다. 독학재수의 자율성을 유지하면서도 체계적인 학습 및 생활, 입시 관리가 이뤄지도록, '재수정규반'을 개강해 수험생들을 이끈다.


재원생들에게 무료로 이투스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이투스 구독권도 제공하며, 대치동 시대인재 콘텐츠를 도입해 비용 대비 학습 효과를 극대화한다.


매주 토요일에는 무료 모의고사도 실시한다. 이를 통해 모의고사 응시료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학습 관리 및 학습 진단 시스템(My247, LMTI, LMAT)으로 학생들이 불필요한 강좌 수강 없이 취약 과목을 보완하도록 돕는다.


아울러 이감, 더프, 교육청, 평가원, 현우진 킬링캠프 등 주요 모의고사와 함께 실전 감각을 키울 기회도 제공한다.


논술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수리논술(최윤석, 김판수 선생님)과 인문논술(이창욱 선생님) 강좌도 동시 개강하며, 개별 취약점은 개인수업 및 단과 수업과 연계해 개인 맞춤형으로 지도받게 하는 부분도 특장점이다.




관계자는 “재수는 학습 전략뿐만 아니라 경제적 부담도 중요한 요소"라며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학습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