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19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이찬원, 종횡무진 활약 중 빛나는 ‘본업 천재’ 모먼트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10 09:57
이찬원

▲가수 이찬원이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에 '2024 신한 SOL뱅크 KBO 올스타전' 애국가 제창, '열린 음악회' 출연 등을 통해 본업인 가수로서 존재감을 뽐냈다.티엔엔터테인먼트

가수 이찬원이 다양한 분야를 종횡무진 활약하는 중에 '본업 천재' 모먼트를 뽐내고 있다.


이찬원은 지난 6일 '2024 신한 SOL뱅크 KBO 올스타전'에서 애국가를 제창했다. 이어 7일 방송된 KBS1TV '열린 음악회'에서 대세 가수로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KBO 올스타전 애국가 가창은 이승철, 김연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한민국 대표 인기가수들이 맡아왔다. 이런 의미에서 이번 올스타전 애국가 제창은 이찬원에게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국민 가수로 한 발짝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됐다.


애국가를 열창하며 KBO 올스타전을 달군 이찬원은 이 열기를 다음날 '열린 음악회'로 고스란히 이었다. 이찬원은 '하늘 여행'을 비롯해 '꽃다운 날', '찻집의 고독' 무대를 선보이며 대중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가수로서 본업 천재 모먼트를 보여주며 종횡무진 활약중인 이찬원은 오는 9월 14일 방송되는 KBS2 추석 특집 단독쇼 '이찬원의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이찬원의 선물'은 이찬원이 그동안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무대다.




한편, 이찬원은 최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브라이트;찬'(bright;燦)으로 트로트 가수 최초 지상파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하기도 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