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CI.
NH투자증권은 21일 LG디스플레이에 대해 북미 지역에 신제품을 납품하고 있어 실적이 개선이 기대된다고 분석했다. 이에 목표주가를 기존 1만3000원에서 1만5000원으로 상향조정하고,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이규하 NH투자증권 연구원은 “LG디스플레이는 북미에 최대 생산능력에 가까운 물량을 공급할 전망"이라면서 “북미 고객사의 스마트폰에 탑재되는 디스플레이 출하가 2분기 말에서 3분기 초부터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LG디스플레이의 북미 스마트폰 패널 출하량 추정치를 기존 5700만대에서 6850만대로 높인다"며 “이에 따라 하반기 영업이익 추정치도 790억원에서 3990억원으로 올려잡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2분기 LG디스플레이는 영업손실 3786억원을 기록하며 컨센서스(추정치 평균)에 부합할 것"이라면서 “하반기부턴 컨센서스를 크게 웃도는 실적을 낼 가능성이 높다"고 덧붙였다.







![전쟁 족쇄 풀리자 불붙는 각국 증시…‘실적’ 보는 美, ‘병목’ 깨는 中, ‘확산’하는 日 [글로벌 레이더]](http://www.ekn.kr/mnt/thum/202606/news-p.v1.20260623.dd8543e6d4ad44e68782f2232cc97883_T1.png)

![[금융권 풍향계] 은행권 첫 KSSB 적용…우리은행 ESG보고서 눈길 外](http://www.ekn.kr/mnt/thum/202606/news-p.v1.20260623.c686ca63eb4b4600b232f0e61d7b3ace_T1.png)
![[EE칼럼] 원전 산업과 전력의 통합 관리가 절실하다](http://www.ekn.kr/mnt/thum/202606/news-p.v1.20260406.75a3eda72eb6449aa7826a69395d10f7_T1.png)
![[EE칼럼] 반도체 지방 유치, RE100 압박 아닌 ‘인센티브’로](http://www.ekn.kr/mnt/thum/202606/news-a.v1.20251222.88272328e22b4f0b9029ff470d079b13_T1.jpg)

![[이슈&인사이트] 유니버셜 디자인과 우리의 현실](http://www.ekn.kr/mnt/thum/202606/news-a.v1.20250714.6113a82b3a8646498673ad8e0ae0439f_T1.jpg)
![[데스크칼럼] ‘깜깜이 사후정산’ 깬 정유업계, 신뢰 회복의 첫발 뗐다](http://www.ekn.kr/mnt/thum/202606/news-p.v1.20260623.f1d2ef4fc78a4697a5d4475cebbff130_T1.png)
![[기자의 눈] 반도체 머니로 뜬 집값도 규제로 잡겠다고?](http://www.ekn.kr/mnt/thum/202606/news-p.v1.20260623.300bd248f1fd40e1884d31a828bcd5bc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