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 CI.
신성통상이 주식 공개매수 후 자발적 상장폐지에 나선다고 밝힌 가운데 주가도 급등 중이다.
21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45분 현재 신성통상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12.56%(255원) 오른 2285원을 기록중이다.
신성통상의 최대주주인 가나안은 이날 공시를 통해 신성통상 보통주 3164만4210주(지분율 22%)를 주당 2300원에 공개 매수 한다고 21일 공시했다.
공개매수기간은 이날부터 다음달 22일까지며 최대주주 가나안과 에이션패션 및 특수관계인이 보유한 77.98%를 제외한 주식 전부다. 신성통상은 탑텐과 지오지아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회사 측은 “공개매수자는 회사의 상장폐지를 통해 대상회사의 경영활동의 유연성, 의사결정의 신속함을 확보할 것"이리며 “이를 통해 대상회사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유지, 발전시키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전쟁 족쇄 풀리자 불붙는 각국 증시…‘실적’ 보는 美, ‘병목’ 깨는 中, ‘확산’하는 日 [글로벌 레이더]](http://www.ekn.kr/mnt/thum/202606/news-p.v1.20260623.dd8543e6d4ad44e68782f2232cc97883_T1.png)

![[금융권 풍향계] 은행권 첫 KSSB 적용…우리은행 ESG보고서 눈길 外](http://www.ekn.kr/mnt/thum/202606/news-p.v1.20260623.c686ca63eb4b4600b232f0e61d7b3ace_T1.png)
![[EE칼럼] 원전 산업과 전력의 통합 관리가 절실하다](http://www.ekn.kr/mnt/thum/202606/news-p.v1.20260406.75a3eda72eb6449aa7826a69395d10f7_T1.png)
![[EE칼럼] 반도체 지방 유치, RE100 압박 아닌 ‘인센티브’로](http://www.ekn.kr/mnt/thum/202606/news-a.v1.20251222.88272328e22b4f0b9029ff470d079b13_T1.jpg)

![[이슈&인사이트] 유니버셜 디자인과 우리의 현실](http://www.ekn.kr/mnt/thum/202606/news-a.v1.20250714.6113a82b3a8646498673ad8e0ae0439f_T1.jpg)
![[데스크칼럼] ‘깜깜이 사후정산’ 깬 정유업계, 신뢰 회복의 첫발 뗐다](http://www.ekn.kr/mnt/thum/202606/news-p.v1.20260623.f1d2ef4fc78a4697a5d4475cebbff130_T1.png)
![[기자의 눈] 반도체 머니로 뜬 집값도 규제로 잡겠다고?](http://www.ekn.kr/mnt/thum/202606/news-p.v1.20260623.300bd248f1fd40e1884d31a828bcd5bc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