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20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이찬원, 새로운 꿈 생겼다? “이장우가 불 지펴”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6.18 08:26
하이엔드

▲18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창업의 꿈을 품고 있는 이찬원, 양세형, 양세찬 형제의 이야기와 김경필 머니트레이너의 예비, 초보 창업자들을 위한 특강이 펼쳐진다.KBS2

'요리 금손' 이찬원이 요식업 창업에 관심을 보인다.


18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창업의 꿈을 품고 있는 이찬원, 양세형, 양세찬 형제의 이야기와 김경필 머니트레이너의 예비, 초보 창업자들을 위한 특강이 펼쳐진다.


양세형은 “방송국에서 찾지 않을 때가 오면 동생과 '양세형제 갈비'를 차리고 싶다"라고 밝힌다. 이를 들은 이찬원도 “평소 요식업을 하고 싶었다"면서 “최근 배우 이장우 씨가 그 꿈에 불을 지폈다"고 고백한다. 창업 꿈나무로서 의욕에 찬 모습을 엿보이자 자타공인 '요리 금손'인 그의 실력을 아는 짠벤져스 MC들은 응원에 나섰다고.


이후에도 사업과 관련된 짠벤져스 MC들의 다양한 경험담이 쏟아진 가운데 양세형은 과거 자신의 집으로 찾아와 동업을 권유했던 장동민을 떠올리며 “그 형 가고 백반을 세 번 뿌렸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의뢰인의 지출내역을 살펴보던 중 고금리 대출을 받고 있는 것을 확인한 김경필이 '차입 질량 지수'라는 맞춤 진단법을 알려주자 이에 맞춰 계산을 해 본 이찬원은 자신의 일처럼 걱정한다. 김경필은 “사업하면서 대출은 필수'라고 하지만, 좋은 빚과 나쁜 빚이 있다"라면서 빚과 대출을 구분하는 방법과 초고위험군에서 벗어날 수 있는 특급 솔루션을 제시했다는 후문.




18일 오후 8시 55분 방송.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