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송기우

kwsong@ekn.kr

송기우기자 기사모음




세종사이버대 디지털마케팅학과, 디지털마케터 위한 퍼스널 브랜드 특강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4.03 16:11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디지털마케팅학과는 지난 4월2일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퍼스널 브랜드' 특강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특강은 1인 지식창업, 온라인 마케팅 분야에서 '우주보스'라는 닉네임으로 퍼스널브랜딩을 구축하고 있는 딱쉬운마케팅 대표인 김민욱 강사가 진행했다. 이날 특강에서 김민욱 강사는 마케팅, 브랜딩, 콘텐츠라는 세 가지 키워드를 주제로 오랜 실무 경험에서 얻어낸 실용적인 팁과 노하우 등을 제공했다.


김민욱 강사는 AI의 비약적인 발전으로 인해 물밀듯이 쏟아져 나오는 온라인 콘텐츠들 사이에서 어떻게 하면 유저들의 반응을 이끌어내는 콘텐츠를 생산해 낼 수 있는지, 이런 콘텐츠와 마케팅을 통해 어떻게 브랜딩을 구축해 나갈 수 있는 지에 대해 다양한 예시와 실전 적용 가능한 내용을 공개했다. 또 디지털마케터가 염두해야 할 퍼스널 브랜딩의 중요성도 강조했다.


디지털마케팅학과 임명서 학과장은 “이번 특강은 수요자 중심 특강의 컨셉으로 재학생의 특강 요청에 의해 성사된 점이 그 의미가 크다"며 “기억하기 쉽고 매력적이며 권위를 살릴 수 있는 자신만의 퍼스널 브랜딩의 원칙을 지키고 다양한 플랫폼에 콘텐츠 큐레이터 마인드로 접근하는 것이 최근의 퍼스널 브랜딩 차별화의 핵심임을 알 수 있었다"고 말했다.


세종사이버대 디지털마케팅학과는 마케팅 기획능력, 데이터 분석 능력과 플랫폼 지식의 배양이라는 구체적인 교육목표를 설정하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디지털마케팅만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교과과정을 개설하고 있다. 이 과정을 통해 디지털마케터, 라이브커머스마케터, 온라인광고전문가를 배출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 디지털마케팅학과, 디지털마케터 위한 퍼스널 브랜드 특강 개최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