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삼익 CI
스튜디오삼익이 장 초반 약세를 보이고 있다.
7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전 9시 25분경 스튜디오삼익 주가는 1750원(-4.39%) 내린 3만8150원에 거래 중이다.
전날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던 스튜디오삼익은 공모가보다 121.67% 오른 3만9900원에 거래를 마쳤다. 공모가 대비 두 배가 넘는 '따블'에 그쳤지만, 높은 주가 수준에 머물렀다고 판단한 투자자들에 의해 이날 차익실현 물량이 나온 것으로 풀이된다.
지난 2017년 설립된 스튜디오삼익은 삼익가구·스칸디아, 죽산목공소, 스튜디오슬립 등을 보유한 온라인 홈퍼니싱 유통기업이다.





![전쟁 족쇄 풀리자 불붙는 각국 증시…‘실적’ 보는 美, ‘병목’ 깨는 中, ‘확산’하는 日 [글로벌 레이더]](http://www.ekn.kr/mnt/thum/202606/news-p.v1.20260623.dd8543e6d4ad44e68782f2232cc97883_T1.png)

![[금융권 풍향계] 은행권 첫 KSSB 적용…우리은행 ESG보고서 눈길 外](http://www.ekn.kr/mnt/thum/202606/news-p.v1.20260623.c686ca63eb4b4600b232f0e61d7b3ace_T1.png)

![[보험사 풍향계] 흥국생명, 보험금 지급 정확성 높였다 外](http://www.ekn.kr/mnt/thum/202606/news-p.v1.20260623.00a3b035f2b04dc4bcc50800b617c6b3_T1.jpg)
![[EE칼럼] 원전 산업과 전력의 통합 관리가 절실하다](http://www.ekn.kr/mnt/thum/202606/news-p.v1.20260406.75a3eda72eb6449aa7826a69395d10f7_T1.png)
![[EE칼럼] 반도체 지방 유치, RE100 압박 아닌 ‘인센티브’로](http://www.ekn.kr/mnt/thum/202606/news-a.v1.20251222.88272328e22b4f0b9029ff470d079b13_T1.jpg)

![[이슈&인사이트] 유니버셜 디자인과 우리의 현실](http://www.ekn.kr/mnt/thum/202606/news-a.v1.20250714.6113a82b3a8646498673ad8e0ae0439f_T1.jpg)
![[데스크칼럼] 에너지가 곧 국력인 시대, 중동 전쟁이 남긴 과제](http://www.ekn.kr/mnt/thum/202606/news-p.v1.20260621.7b6caa8661c2490f9ed5b9064ee55957_T1.jpg)
![[기자의 눈] 반도체 머니로 뜬 집값도 규제로 잡겠다고?](http://www.ekn.kr/mnt/thum/202606/news-p.v1.20260623.300bd248f1fd40e1884d31a828bcd5bc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