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인호

sih31@ekn.kr

송인호기자 기사모음




김보라 안성시장, "지역현안 해결은 시민들과 함께할 것" 약속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1.27 11:37

올 상반기 읍면동정책공감 토크, 공도읍을 마지막으로 ‘성료’
김 시장, "지역 현안에 대해 깊이 생각하는 소중한 시간" 자평

clip20240127113425

▲김보라 안성시장이 지난 원곡읍에서 음면동정책공감 토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안성시

안성 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 기자 = 김보라 안성시장은 27일 "올해 읍면동정책공감 토크는 우리 지역의 현안에 대해 함께 생각해보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면서 "미처 생각 못했던 좋은 아이디어와 한가지 주제에 대한 지역의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김 시장은 전날 자신의 SNS에 올린 글을 통해 이같이 언급하면서 "지역 현안해결을 위해 시민들과 머리를 맞대 것"을 약속했다.

김 시장은 글에서 "지난 15일 원곡면에서 시작한 2024년도 상반기 읍면동정책공감토크가 오늘 공도읍을 마지막으로 끝났다"며 "바쁘신 중에도 함께해 주신 안성시민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김 시장은 이어 "2021년부터 시작한 정책공감토크에 약간의 변화가 있었다"며 "전에는 그해 중점사업을 중심으로 말씀드렸었는데 이번에는 현재 안성시 앞에 놓여있는 과제와 이를 해결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중심으로 말씀드렸다"고 했다.

김 시장은 아울러 "개별 마을 건의사항은 하반기 정책공감토크에서 듣기로 하고 상반기에는 읍면동에서 정한 현안주제와 관련해서 토론을 했다"면서 "처음하는 주제토론이라, 주제선정부터 쉽지는 않았지만, 우리지역의 현안에 대해 함께 생각해보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자평했다.

김 시장은 그러면서 "어떤 결론을 내기보다는 현안을 공유하는 것이 목적이었던 만큼 2024년동안 읍면동이 중심이 돼 제기된 현안 해결을 위해 시민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sih31@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