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연숙

youns@ekn.kr

김연숙기자 기사모음




가스앱 ‘행운의 마켓’ 론칭…요금 할인에 다양한 경품까지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2.27 16:59
[보도자료] 행운의마켓 오픈_이미지

▲행운의 마켓 오픈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김연숙 기자] 에너지 종합 플랫폼 가스앱이 출시한 ‘행운의 마켓’ 서비스가 화제다.

가스앱은 170만 회원이 평균 월 8회 접속하는 모바일 서비스다.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큰 성원과 애정에 힘입어 내년 15개의 도시가스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서비스가 확장될 예정이다.

가스앱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동절기 난방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중 하나인 ‘행운의 마켓’ 서비스는 가스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무작위 추첨을 통해 원하는 아이템을 0원에 증정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이벤트는 내년 한해 동안 지속 운영할 계획이다. 1차적으로 내년 3월까지 진행된다. 전자, 가전, 뷰티,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직원과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특별히 엄선한 고가의 제품들을 중심으로 동절기 고객에게 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첫 번째 행운의 경품은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이다.

귀뚜라미 카본매트는 내구성과 내열성이 우수한 ‘아라미드 카본열선’을 적용한 제품이다. 매일 8시간씩 한 달 내내 가동하더라도 전기요금이 월 2400원으로 알려져 난방비 절약을 위한 최적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응모권은 가스요금 조회, 전기요금 청구서 신청, 자가검침 등 가스앱의 서비스 이용을 통해 자연스럽게 적립돼 가스앱을 자주 이용하는 회원에게는 더욱 매력적인 기회이다.

그 외 숨은 뱃지 찾기, 친구초대 등의 미션을 통해 응모권을 쌓을 수 있다. 응모 횟수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향후 ‘행운의 마켓’에서는 가전 제품 선호도 1위 LG 스탠바이미 고, 로봇 청소기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로보락 S8 프로 울트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가스앱을 출시한 에스씨지랩측은 가스앱을 통해 고객들의 실질적 혜택을 강화할 수 있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youns@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