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인호

sih31@ekn.kr

송인호기자 기사모음




고주룡 전 인천시 대변인, ‘인천의 꿈, 꿈꾸는 인천인’ 출판기념회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2.15 23:54

내년 인천 남동구을 선거구로 출마 의지 밝혀
유정복 시장, 허식 시의회 의장 등 참석 ‘축하’

clip20231215234708

▲북 콘서트를 하고 있는 고주룡 전 인천시 대변인 사진제공=페북 캡처

[인천=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 기자] 고주룡 전 인천시 대변인은 15일 오후 2시 인천시청 인근 샤펠드미앙에서 저서 ‘인천의 꿈, 꿈꾸는 인천인’ 출판기념회를 열고 내년 인천 남동구을 선거구 출마 의지를 밝히며 "인천의 꿈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고 전 대변인은 저서에서 "인천을 오늘보다 나은 내일, 자녀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제시하는 등 인천의 역사와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고 전 대변인은 특히 저서에서 민선 8기 인천시의 주요 정책에 대한 연속적인 추진 필요성을 강조했다.

고 전 대변인의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유정복 인천시장과 허식 인천시의회 의장, 이행숙 전 인천시 문화복지정무부시장, 박상은 전 국회의원 등이 참석해 축하의 말을 전했으며 권영세, 배현진 국회의원이 영상으로 축하 메시지를 보내왔다.

777-vert

▲출판기념회 모습 사진제공=페북 캡처

강원도 출신인 고 전 대변인은 인하대학교 건축학과를 졸업한 뒤 MBC에서 베이징 특파원을 지내는 등 언론인 생활을 하다 민선 8기 인천시 초대 대변인직을 역임했다.

고 전 대변인은 최근 1년 6개월간 몸담은 대변인직을 내려놓고 현재 남동구을 선거구 출마를 위해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상태다.

고 전 대변인은 "인천은 누구에게나 열려있고 가능성이 있는 곳"이라며 "인천에서는 모든 것이 가능하다. 나는 인천의 미래를 꿈꾼다"고 말했다.
sih31@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