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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티앙브르통은 프랑스 명품 스페셜 아이케어로,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눈가 피부가 개선되는 리프톡스 360아이크림을 비롯해 전세계 1400만개가 판매된 리프톡스 아이세럼을 투 톱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크리스티앙브르통은 SNS 인스타그램 뮤즈인 유명 인플루언서들과도 제휴하여, 공구진행도 꾸준히 진행하면서 소비자들을 찾아가 프리미엄 아이케어로 국내 시장에서 자리매김을 단단히 하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한국론칭 2년만에 온라인 커머스를 베이스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다, 올해 7월 국내 현대홈쇼핑 왕톡에서 단 1시간만에, 18억 이상의 매출을 일으킨 바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20대부터 60대까지 젊음, 동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남녀노소 상관없이 수요가 증가하고 있고, 눈가만 40년 넘게 연구하여 아이케어 전문브랜드의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크리스티앙브르통이 앞으로 ‘뷰티 컬리’를 통해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며, 또한 MZ를 메인 타겟으로 온라인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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