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 대형 온라인몰에서 출시 4일만에 스킨 케어 랭킹 1위를 차지한 AHC ‘누드 톤업선크림’은 입소문에 힘입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도 입점, 3일만에 최초 입고 물량이 완판 되었다.
AHC 관계자는 “76%나 함유된 에센스 성분이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리는 사용감은 물론 진정, 장벽, 보호 3중 케어까지 도와준다. 여기에 특허받은 파우더 코팅 기술 적용으로 피부에 투명하고 고르게 밀착돼 잡티와 굴곡을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커버해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누드 톤업이 가능하다”라며 “SPF 50+ PA++++ 자외선 차단으로 외출할 때 하나만 발라도 되는 간편성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AHC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공식 입점을 기념해 이날 저녁 8시부터 60분간 진행되는 ‘올리브영 신상라이브’, 다음날인 18일에는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를 통해 ‘누드 톤업선크림’을 특별한 가격 혜택을 더해 선보일 예정이다.
AHC ‘누드 톤업선크림’은 춥고 건조해진 날씨 속에서도 방금 관리를 받고 나온 듯한 건강하고 생기 있는 광채 피부를 표현해주는 누드 톤업 선크림이다. 프랑스산 피쉬콜라겐과유럽산 비타민 3종, 핑크넥타등 고품질의 스킨케어 액티브 성분이 조합된 AHC 독점 성분 ‘에스테글로우™’를 함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