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백솔미

bsm@ekn.kr

백솔미기자 기사모음




장민호, 전국투어 ‘호시절’ 서울 공연 성료...다음은 대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1.14 13:21
사진=밝은누리 (2)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밝은누리

가수 장민호가 전국투어 콘서트 ‘호시절(好時節):민호랜드[MIN-HO LAND]’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대구로 이동한다.

장민호는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공연을 열고 작년 11월 이후 1년 만에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나눴다.

이날 장민호는 오프닝 무대로 ‘희망열차’, ‘풍악을 울려라’를 연달아 선보이며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인생일기’와 신곡 ‘꽃처럼 피던 시절’, ‘소원’을 열창해 공연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 ‘댄스킹’으로 깜짝 변신해 화려한 댄스 속에 ‘무뚝뚝’, ‘대박 날 테다’, ‘노래하고 싶어’를 열창해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특별 코너로 팬들을 위한 신청곡 선정 이벤트에서는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특별한 어쿠스틱 메들리를 선물하기도 했다.

장민호는 엔딩곡 이후 팬들의 앙코르 요청에 다시 무대에 등장해 ‘타임머신’, ‘사랑해 누나’, ‘역쩐인생’ 무대로 피날레를 장식했다.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장민호는 12월2일과 3일 대구 공연에 이어 수원, 부산, 대전 등 전국 각지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백솔미 기자 bsm@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