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백솔미

bsm@ekn.kr

백솔미기자 기사모음




‘내년 3월 결혼’ 이상엽 "예비신부 애칭? ‘귀여워’ 자주 말한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1.09 15:31
4

▲배우 이상엽이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열애 스토리를 공개했다.KBS

내년 3월 결혼하는 배우 이상엽이 예비신부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상엽은 최근 진행된 KBS 2TV 요리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새로운 셰프로 등장해 예비아내를 향해 애정을 표현했다.

이날 스튜디오에서 이상엽은 MC붐이 "사랑합니까?"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묻자 "사랑해서 결혼합니다"라며 당차게 답하면서도 수줍은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이어 예비신부와의 첫 만남에 대한 질문에 "첫 만남을 잊을 수 없다. 식사를 하다가 고개를 들었을 때 그녀와 동시에 눈이 마주쳤는데 동그란 눈으로 날 쳐다보던 그 얼굴이 지금까지 기억난다"라고 떠올렸다.

또 MC붐이 "애칭이 있나?"고 궁금해하자 이상엽은 "(예비신부에게) 제가 자주 하는 말이 있다. ‘귀여워’이다"고 예상 밖 애칭을 공개했다.

‘편셰프’의 면모도 드러냈다. 그는 스튜디오에서 공개된 VCR 영상에서 깜짝 놀랄 만한 요리 실력을 선보였다.

이 모습에 대해 이연복 셰프는 "연기 잘하지, 잘 생겼지, 착하지, 자상하지, 요리도 잘한다. 학창시절 공부도 잘했다고 들었다. 정말 모든 걸 다 갖춘 남자다. 1등 신랑감"이라고 아낌없이 칭찬했다.

방송은 10일 밤 9시50분.


백솔미 기자 bsm@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