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천우희·안효섭, 만난다! 성시경 신곡 MV 주인공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0.13 09:52
천우희안효섭

▲배우 천우희와 안효섭인 성시경의 싱글 ‘잠시라도 우리’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더프레젠트컴퍼니

배우 천우희와 안효섭이 호흡을 맞춘다.

오는 19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성시경의 싱글 ‘잠시라도 우리’의 뮤직비디오 속 남녀 주인공으로 배우 천우희와 안효섭이 출연한다. ‘천의 얼굴’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천우희와 글로벌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안효섭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무엇보다 한 작품에서 좀처럼 만나기 어려운 캐스팅이기에 천우희와 안효섭이 보여줄 그림 같은 비주얼과 내공 깊은 열연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성시경의 싱글 ‘잠시라도 우리’는 사랑했던 연인이 이별 후에도 여전히 피어나는 아련한 감정들을 섬세하게 그려낸 곡이다. 배우 천우희와 안효섭의 섬세한 연기력이 곡이 지닌 애틋한 감성과 서정적인 분위기를 더욱 진하게 전달할 것이라 기대된다.

성시경과 나얼의 특급 컬래버레이션, 천우희와 안효섭의 뮤직비디오 출연까지 성시경이 ‘꿈의 라인업’이 ‘잠시라도 우리’를 통해 보여줄 시너지에 기대감이 절로 치솟는다.

싱글 ‘잠시라도 우리’는 지난 2021년 5월 발표한 정규 8집 앨범 ‘ㅅ(시옷)’ 이후 성시경이 2년5개월 만에 내놓는 것으로 가을의 쓸쓸한 분위기에 어울리는 감성 짙은 발라드 곡이다. 1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