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나광호

spero1225@ekn.kr

나광호기자 기사모음




한화시스템, '제대군인 고용 우수기업' 인증 받아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0.12 16:06

구성원 역량 강화·고용 창출 인정…박민식 국가보훈부 장관, 인증패·현판 수여

한화시스템

▲11일 박민식 국가보훈부 장관(왼쪽)이 어성철 한화시스템 대표에게 ‘제대군인 고용 우수기업’ 인증패와 현판을 수여했다.

[에너지경제신문 나광호 기자] 한화시스템이 ‘2023년 제대군인 고용 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 경기도 용인시 용인종합연구소에서 현판식도 개최했다.

한화시스템은 박민식 국가보훈부 장관이 인증패와 현판을 수여했다고 12일 밝혔다. 한화시스템은 올해 인증 대상 43곳 중 유일한 방산기업이다.

국가보훈부는 중·장기 복무 제대군인의 고용 촉진 및 사회정착을 위해 2015년부터 이 인증을 수여하고 있다. 한화시스템은 △고용 환경 △채용 인원들의 역량 강화 △일자리 창출 적극성 등을 인정 받았다고 설명했다. 앞서 ‘국군장병 취업지원 유공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어성철 한화시스템 대표는 "지상·해양·공중·우주산업을 잇는 초연결 첨단 방산기업으로서 미래 성장동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분야의 우수인재를 발굴해왔다"며 "제대군인 출신 직원이 다양한 입장과 시각을 가진 구성원들과 시너지를 높이고 방위산업 성장과 함께 전문성과 실전 역량을 전면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spero1225@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