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에스더

ess003@ekn.kr

박에스더기자 기사모음




연세대 미래캠퍼스, 지역 청소년들과 에버랜드 문화체험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9.27 02:01
연세대 미래캠퍼스, 에버랜드 문화체험 멘토링

▲연세대 미래캠퍼스 연세머레이봉사단은 지난 23일 지역 청소년들과 함게 에버랜드 문화체험 멘토링을 진행했다. [사진=연세대 미래캠퍼스]

[원주=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연세대 미래캠퍼스 연세머레이봉사단은 지난 23일 청소년교육지원사업에 참여하는 재학생과 지역사회 청소년이 함께 문화체험 멘토링으로 용인 에버랜드를 방문했다.

연세머레이봉사단은 매년 한국장학재단의 예산 지원을 받아 150여명의 멘토를 선발해 원주시 및 주변 시군 지역아동센터를 포함한 초·중등학생들의 학습지원과 진로상담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대학생 멘토와 청소년 멘티의 유대감 형성 및 다양한 체험활동의 기회 마련을 위해 연세대 미래캠퍼스에서 자체예산을 투입해 진행했다.

이날 명륜초등학교 등 4개 기관에서 활동 중인 멘토와 멘티는 일대일 멘토링으로 에버랜드 내 다양한 놀이시설과 사파리월드, 한가위 기념 퍼레이드 등에 함께 참여했다.

백동현(보건행정학부 2학년) 멘토는 "평소 초등학교 안에서만 멘토링을 진행할 수밖에 없어 멘토와 멘티 모두 야외 특별활동에 대한 갈증이 있었다"며 "이번 대학의 지원을 통해 에너지 넘치는 멘티들과 특별하고 즐거운 멘토링 시간을 보냈다"고 했다. ess003@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