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스우파2’, 메가 크루 미션 시작! 우승후보 ‘커스틴’ 눈물 이유는?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9.26 16:45
스우파2 캡쳐

▲‘스우파2’ 잼 리퍼블릭의 리더 커스틴이 메가 크루 미션 중 눈물을 보였다.Mnet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2’ 선공개 영상 캡처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2’ 우승후보 잼 리퍼블릭의 리더 커스틴의 눈물이 포착됐다.

26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5회에서는 초대형 스케일의 메가 크루 미션이 본격적으로 전개된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는 우승 후보로 손꼽히는 잼 리퍼블릭의 다사다난한 미션 여정이 담겨 관심을 모은다. 세계적인 댄스 크루 로열패밀리 멤버였던 커스틴과 링은 "다른 레벨의 것을 보여주겠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잼 리퍼블릭은 멋진 절경을 담아내겠다는 포부를 품고 뉴질랜드로 향하지만 예기치 못한 위기와 맞닥뜨리게 된다. 매 미션마다 여유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던 커스틴이 눈물까지 보여 어떤 일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안긴다.

또한 ‘스우파2’ 메가 크루 미션에는 BTS, 지코, NCT, 크리스 브라운 등 톱클래스 아티스트와 작업한일본 유명 안무가 리에 하타와 재치 있는 안무 스타일과 스타성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안무가 아이키가 스페셜 저지로 함께 한다.

한편, 두 번째 탈락 크루가 발생하게 되는 메가 크루 미션, 일곱 크루의 운명을 결정짓게 될 무대는 Mnet ‘스우파2’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