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8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김연숙

youns@ekn.kr

김연숙기자 기사모음




대륜이엔에스, 추석맞이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전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9.21 12:55
111

▲대륜이엔에스 관계자가 송산권역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김연숙 기자] 대륜이엔에스(대표이사 전동수)는 20일 의정부 송산3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서 전동수 대표이사는 "대륜E&S가 올해도 권역 내 취약계층의 복지사각지대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와 기업이 소통하면서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이에 더해 환절기 가스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점검으로 공급과 유지보수에 만전을 기하여 모두가 안전한 도시가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대륜이엔에스 관계자는 "송산 권역 내 소외계층의 추석맞이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구를 발굴하고 생계, 주거, 의료 등 맞춤형 복지를 제공하는 송산3동 행정복지센터에 감사함을 전했다.

대륜이엔에스는 기업의 사회적, 환경적 책임 강화 추세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려 노력하고 있다. 매년 공급권역 내 △그룹홈 후원 △성금 기부 △학자금 전달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ESG 경영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youns@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