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배우 박효준- 가수 24K 7일 유튜브 콘텐츠 수익금 남양주시에 기부. 사진제공=남양주시 |
배우 박효준-가수 24K는 4일부터 7일까지 3일간 <1km에 1만원 총 240만 결식아동을 위해 후원하겠습니다 그리고 달리겠습니다> 남양주편을 유튜브 생중계를 진행하며 얻은 수익금으로 후원금을 마련됐다.
이번 콘텐츠는 기부와 스포츠가 합쳐져 결식아동을 위해 달린다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이날 주광덕 남양주시장도 함께 출연해 완주 축하인사를 건네며 의미를 한층 더했다.
박효준 배우는 "남양주시 홍보대사인 만큼 지역을 널리 알리고 나아가 어려운 이웃에도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 콘텐츠를 진행했다"며 "함께 행복해지는 그날까지 크루들과 함께 달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가수 24K는 "이번 콘텐츠를 통해 예술가들의 작은 소망이 많은 이에게 큰 힘으로 전달되길 바라며, 좋은 뜻에 함께할 수 있게 해준 버거형과 버거크루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심우만 남양주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우리 지역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줘 감사하다"며 "남양주시복지재단은 기부자 예우를 강화하고, 기부문화가 활성화돼 따뜻하고 행복한 남양주를 만드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배우 박효준은 현재 42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버거형’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으며, 남양주시 홍보대사로서 주요 시책과 행사 등을 널리 홍보하는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고 있다.
kkjoo0912@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