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백솔미

bsm@ekn.kr

백솔미기자 기사모음




‘산타크루즈’ 김호중, 팬들 위해 특수분장 도전...日TBS 방송 확정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9.04 15:14
2

▲트로트가수 김호중이 팬들과의 크루즈 여행에서 깜짝 분장하고 등장했다.SBS미디어넷

가수 김호중이 지난 6월 팬들과 떠난 크루즈 여행 ‘선상의 아리아’에서 특수 분장을 하고 깜짝 등장한 모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장면은 4일 오후 8시 SBS FiL, SBS M ‘김호중의 산타크루즈’라는 제목의 특집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당시 김호중은 6박7일의 여행 기간 동안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수 분장을 하고 승무원으로 변신해 팬들의 승선을 돕고, 예고 되지 않았던 무대에 깜짝 등장해 노래를 부르고, 선내 방송에 도전했다.

이어 무대를 마친 김호중은 가슴을 부여잡으며 "처음 느껴보는 감정인 것 같다. 다른 말이 필요 없다. 안 아프고 이 여행을 무사히 마쳤으면 좋겠다"고 벅찬 마음을 전했다.

또 "그 시간을 우리는 소원했었고, 소망했었다"며 "저 역시 마찬가지로 똑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정말 재미있었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특히 이 방송은 일본 TBS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라 높은 기대감을 받고 있다.

‘김호중의 산타크루즈’ 관계자는 "김호중은 트로트와 성악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는 소유자"라며 "일본 시청자들 역시 김호중의 매력에 사로 잡힐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밝혔다.


백솔미 기자 bsm@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