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백솔미

bsm@ekn.kr

백솔미기자 기사모음




김호중, ‘명곡제작소’ MC 열정 화제...다이어트에 시청률까지 성공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8.22 09:57
4

▲트로트가수 김호중이 TV조선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에서 맹활약했다.TV조선

가수 김호중이 TV조선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 진행자로서 맹활약하며 앞으로의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김호중은 20일 첫 방송한 이 프로그램에서 개그맨 김준현, 가수 안성훈, 작곡가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찰떡 궁합을 과시하며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한 지 이틀이 지났지만 각종 클립 영상을 통해 지금까지 회자되고 있다.

그의 활약에 힘입어 이날 방송은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전국 유료플랫폼 가입 가구 기준 시청률 3.4%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김호중은 프로그램 출연을 앞두고 체중을 5kg 감량했다고 고백해 진행자에 임하는 남다른 각오를 보여줬다. 가수로서는 ‘비처럼 음악처럼’, ‘딜라일라’, ‘삐뚤빼뚤’, ‘고맙소’ 무대를 라이브로 열창했다.

평소 롤 모델로 꼽은 조영남과의 만남에서는 "포크, 팝을 좋아하게 된 계기에 선생님의 역할이 컸다"며 "제가 잘 갈고닦아서 조영남 선생님 나이까지 노래하는 게 목표"라고 진심을 전하기도 했다.

‘명곡제작소’는 게스트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그들의 사연이나 마음을 담은 노래를 즉석에서 만들고 부르는 프로그램이다.


백솔미 기자 bsm@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