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양주시청 오픈갤러리 예원예대 뷰티디자인 선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8.17 11:22
양주시청 오픈 갤러리 ‘제8회 모어’전- 김다영, Light

▲양주시청 오픈 갤러리 ‘제8회 모어’전- 김다영, Light. 사진제공=양주시

[양주=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양주시가 오는 25일까지 시청 3층 오픈 갤러리에서 예원예술대학교 미술조형디자인학부 뷰티디자인 전공자들이 매년 한 번 여는 기획단체전인 ‘제8회 모어(More)’를 선보인다.전시는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양주시청을 방문하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양주시립미술관에서 추진하는 공공기관 내 무료전시 프로젝트 ‘우리동네 작은미술관’ 일환으로 수준 높은 미술 창작활동을 보이는 시민과 단체에게 전시공간을 무료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모어(More)전은 예원예술대 미술조형디자인학부 뷰티디자인 전공 재학생 50여명이 제작한 뷰티디자인 작품 76점을 선보인다. 일러스트, 네일아트, 아트마스크 등 뷰티디자인 작품은 대학생 특유의 자유롭고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표현법을 보여줘 전시장을 찾은 관람자에게 열정과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홍미영 문화관광과장은 17일 "이번 전시는 예술실용학문을 바탕으로 한 뷰티디자인의 새로운 면을 양주시민과 공유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오픈갤러리에서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인 다양한 작가와 단체 전시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예원예술대 미술조형디자인학부 뷰티디자인 전공은 메이크업, 헤어, 네일, 스킨케어, 분장 등 뷰티 분야와 패션 분야를 융합한 디자인을 공부하며 토털뷰티 분야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한다.
kkjoo0912@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