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옥현

okbest-1@ekn.kr

김옥현기자 기사모음




목포국제축구센터-보해양조, 상생발전 스폰서십 협약 체결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8.16 10:09

각종 광고 노출, 홈경기 경품 지원 활력 기대

목포축구

▲지난 11일 목포국제축구센터에서 이경훈 목포국제축구센터센터장과 제용범 보해양조 경영지원본부장이 상생발전을 위한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한 모습. 제공=목포국제축구센터

전남 목포국제축구센터가 최근 보해양조 주식회사와 상생발전을 위한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다.

16일 목포국제축구센터에 따르면 양측은 지난 11일 목포국제축구센터에서 이경훈 목포국제축구센터센터장과 제용범 보해양조 경영지원본부장을 비롯한 관계직원들이 참석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목포국제축구센터는 홈페이지, 각종미디어, 보드를 통해 보해광고를 노출할 계획이다.

보해양조는 스폰서로서?FC목포 홈 경기시마다 홈 관중을 위한 경품지원을 통해 경기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향후 상호공동 사회공헌활동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이경훈 센터장은 "우리 지역 향토기업의 대표인 보해가 목포국제축구센터와 FC목포를 통해 지역발전을 위해 어깨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서로 상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협약의미를 설명햇다.

제용범 본부장은 "FC목포 축구단이 리그에서 좋은 성적으로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는 걸 잘 알고 있다. 우리 보해도 새로운 상품 ‘보해’가 출시된 만큼 좋은 성과를 내어 목포국제축구센터와 우리지역에 더 큰 힘이 되고 싶다"고 화답했다.

1950년 창립한 보해양조 주식회사는 광주 전남권의 대표적인 주류제조 판매회사로 73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며 사회공헌활동에도 노력하고 있다.


목포=에너지경제신문 김옥현 기자 okbest-1@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