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서예온

pr9028@ekn.kr

서예온기자 기사모음




롯데온, 해외명품 편집숍 ‘육스’ 오픈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7.25 14:27

구찌·프라다 명품 신상품 등 50만개 판매
검색·비교구매 가능…"직매입 신뢰도 보장"

롯데온 온앤더럭셔리 육스 론칭

▲롯데온 온앤더럭셔리 육스 론칭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롯데온이 해외 온라인 명품 편집숍 ‘육스(YOOX)’를 새로 선보인다. 육스는 구찌·프라다·버버리 등 인기 해외 명품 브랜드 및 세계 유명 디자이너들의 상품을 취급하는 해외명품 플랫폼이다.

롯데온은 운영중인 명품 버티컬 ‘온앤더럭셔리’를 통해 육스가 보유한 명품 브랜드의 신상품과 인기상품, 육스의 자체 브랜드(PB) ‘에잇 바이 육스(8 BY YOOX)’ 등 약 50만개에 이르는 상품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온앤더럭셔리에서 육스 상품을 검색하고 다른 상품과 비교 구매도 가능하다.

롯데온은 육스 운영을 계기로 상품 다양성 및 신뢰도, 고객 편의성까지 한 번에 잡겠다는 전략이다. 롯데온 관계자는 "육스는 명품 브랜드 및 브랜드와 연계된 편집매장에서 상품을 직접 매입하고 관리하기 때문에 상품 신뢰도를 보장한다"고 말했다.

온앤더럭셔리에서는 명품 파트너사인 ‘주식회사 애트니’가 육스와 직접 계약해 선별된 상품을 제공하며, 해외에서 배송된 상품을 한 번 더 직접 검수하고 고객에게 배송하고 있어 믿고 구매할 수 있다.

이수호 롯데온 명품MD(상품기획자)는 "온앤더럭셔리는 지난 해 9월 오픈 이후 명품 신뢰도 및 다양성 확보를 위해 계속 노력한 결과, 매월 역대 최고 매출을 경신하는 성과를 내고 있다"고 전했다.


pr9028@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