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철훈

kch0054@ekn.kr

김철훈기자 기사모음




광동제약 비타500 제로, 르세라핌 신규 광고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7.20 23:50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멜로디 활용
출시 3개월 만에 1천만병 판매 '호응'

광동제약 비타500 제로

▲광동제약 비타500 제로 광고모델 르세라핌의 TV광고 이미지. 사진=광동제약

[에너지경제신문 김철훈 기자] 광동제약이 ‘비타500 제로’ 광고모델 르세라핌과 함께 한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는 어린시절 추억의 놀이 중 하나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익숙한 멜로디에 ‘제로에 비타민C 가드득 피었습니다’라는 비타500 제로의 메시지를 적용했다.

비타500 제로와 함께 일상을 즐기는 르세라핌 멤버들의 발랄하고 활기찬 분위기와 가드득을 활용한 중독성 넘치는 노래를 선보인다. 가드득은 비타500 뚜껑 개봉시 나는 소리이자 ‘비타민C 가득’이라는 의미를 지닌 신조어다.

광동제약 비타500 제로는 기존 비타500에 함유된 비타민C 500㎎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당류와 칼로리 함량은 0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지난 3월 출시 이후 3개월만에 1000만병 이상 판매를 기록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지난 광고를 통해 비타500 제로의 탄생을 알렸다면 이번에는‘가드득’이라는 키워드를 소비자에게 인식시키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비타민C가 가득한 비타500 제로와 함께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kch0054@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