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경기도 품질인증부품 쇼핑몰 ‘케이파츠’ 새단장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7.10 09:16
경기도청 북부청사 전경

▲경기도청 북부청사 전경. 사진제공=경기북부청

[의정부=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경기도주식회사가 경기도 자동차 품질인증부품 쇼핑몰인 케이파츠 온라인 쇼핑몰(kgckparts.co.kr)을 전면 개편하고 인기배우 이종혁이 출연한 광고 영상을 만들어 홍보에 집중하는 한편, 쇼핑몰 가입회원 대상 이벤트 등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10일 밝혔다.

자동차 품질인증부품이란 중소 부품업체가 생산하는 제품으로 완성차 기업의 주문생산(OEM) 부품과 같은 품질 및 안정성을 갖췄지만 OEM 부품 대비 30~40% 저렴하다.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는 중소 부품업체 활성화를 위해 작년부터 경기도 품질인증부품 공동 브랜드 ‘KOREA MOBILITY PARTS(케이파츠 K-PARTS)’를 선보이며 홍보와 온라인 쇼핑몰 개설을 통한 판로 개척에 힘써왔다.

올해는 더 많은 소비자를 사로잡기 위해 쇼핑몰 사용자경험 디자인을 기존 대비 편리하게 구성했고, 상품군도 늘렸다. 배우 이종혁이 출연한 광고 영상을 제작해 7월부터 IPTV-유튜브 등을 통해 케이파츠 인지도를 더욱 끌어올릴 계획이다.

케이파츠 쇼핑몰 활성화를 위해 신규가입 회원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 제공 및 베스트 후기 선정-체험 이벤트와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도 진행할 계획이다.

허성철 경기도 공정경제과장은 "이번 케이파츠 새 단장을 통해 소비자 인식이 개선돼 도민이 품질 좋고 저렴한 품질인증부품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록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 대행(상임이사)은 "올해 케이파츠 판매는 물론 홍보에도 주력해 경기도 자동차 품질인증부품을 소비자에게 명확히 인식시키겠다"고 말했다.
kkjoo0912@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