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인호

sih31@ekn.kr

송인호기자 기사모음




이권재 오산시장, "물놀이장 개장...놀러오세요" 홍보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7.09 14:22

오산시청, 맑음터공원, 죽미체육공원 등 3곳 ‘오픈’
25일부터 8월 27일까지 운영...월요일·비오는날 제외

clip20230709141419

▲이권재 오산시장이 물놀이장에서 어린이들과 함께 하고 있다.사진제공=페북 캡처

이권재 오산시장은 9일 "물놀이장은 오는 23일까지는 주말(토, 일)에만 운영하며 25일부터 8월 27일까지는 매일 운영(월요일, 비오는날 제외)한다"고 오산의 물놀이장을 소개했다.

이 시장은 전날 SNS에 올린 <오산시 어린이 물놀이장 개장>이란 제목의 글을 통해 이같이 언급하면서 시내 물놀이장 이용을 당부했다.

이 시장은 글에서 "왜 멀리 가세요?"라며 "가까운 우리 동네 물놀이장이 있습니다.^^"라고 적었다.

이 시장은 이어 "여름철 어린이들의 핫플레이스가 될 오산시 어린이 물놀이장 3곳(오산시청, 맑음터공원, 죽미체육공원)이 개장했다"면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워터드롭, 워터샤워 등의 워터파크급 놀이시설이 설치돼있고 특히 죽미체육공원에는 성인용 물놀이장을 신설해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이 시장은 또 "아이들이 물놀이를 즐길 때 부모는 심심했는데 성인용 물놀장에서 더위를 식힐 수 있게 세심하게 배려해줘서 고맙다고도 한다"고 했다.

55-vert

▲오산시 물놀이장 모습 사진제공=페북 캡처

이 시장은 그러면서 "이용하는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안전요원을 배치하고 수질 관리를 위해 수돗물 사용, 소독시설 점검, 정기적인 용수교체, 전문기관 수질 검사 등을 실시할 예정"이라며 "물놀이장은 오는 23일까지는 주말(토,일)에만 운영하며 25일부터 8월 27일까지는 매일 운영(월요일, 비오는날 제외)한다"고 알렸다.

이 시장은 끝으로 "숨이 턱턱 막히는 여름엔 물속에 몸을 맡기고 첨벙대는 것이 최고"라면서 "멀리 가지 않고 가까운 곳에서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오산시 어린이 물놀이장으로 놀러 오세요"라고 덧붙였다.

오산=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 기자 sih31@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