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인호

sih31@ekn.kr

송인호기자 기사모음




용인특례시, ‘Challenge 용인!! 생활관광 미션투어 이벤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7.07 09:21

7일부터 8월 31일까지, 에버랜드 등 물놀이 인증샷 올리면 ‘조아용’ 지급

clip20230707091915

▲‘Challenge 용인!! 생활관광 미션투어 여름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용인시

경기 용인특례시가 7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지역의 명소에서 가족이 함께 즐기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Challenge 용인!! 생활관광 미션투어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지난해부터 시작된 이 행사는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년 동안 용인에 위치한 83곳의 생활관광지를 방문 인증하면 관광기념품으로 교환이 가능한 온라인 캐릭터인 ‘조아용’ 을 얻을 수 있다.

시가 여름을 맞아 준비한 이벤트는 지역 내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용인에서 여름나용! 구석구석 물놀이 투어’다.

참가자들은 오는 8월 27일까지 에버랜드와 용인농촌테마파크, 자연휴양림, 한국민속촌에 마련된 물놀이장을 방문해 현장에서 인증사진을 미션투어 웹페이지에 게재하면 ‘조아용’ 캐릭터 3개를 받을 수 있고 물놀이 시설이 마련된 공원에서도 ‘조아용’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오는 20일부터 8월 16일까지 △한숲 햇빛공원 △늘품 어린이공원 △물내음 어린이공원,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별다올 어린이공원,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신봉 힐링 근린공원에서도 물놀이장이 마련됐으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휴장한다.

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용인관광’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인증한 미션투어 가입자 40명을 추첨해 아이스박스와 워터저그 중 하나를 증정한다.

용인특례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시민들에게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 줄 여름철 명소들을 소개하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가까운 물놀이 장소들에서 추억을 남기고 조아용이 들어간 특별한 기념품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조아용’은 15개, 35개, 75개, 150개 등 누적 단계에 따라 에코백과 폴딩카트, 여행용 캐리어 세트 등 약 20여종의 기념품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이 중 비치후드타올과 미니선풍기, 쿨매트, 쿨러백 세트는 올해 여름 시즌 한정 기념품이다.

용인=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 기자 sih31@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