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정재우

jjw5802@ekn.kr

정재우기자 기사모음




테이크호텔,광명지역 첫 '4성급' 획득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7.03 12:16
테이크호텔 전경[사진=테이크호텔]

▲테이크호텔 전경[제공-테이크호텔]

테이크호텔은 지난달 한국관광공사가 시행하는 호텔 등급 심사에서 현장 및 암행평가 결과 90% 이상의 평점을 획득해 광명시 최초 4성급 호텔로 등급 결정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태영건설에서 건립한 테이크호텔은 ‘Stay, Play, Link’라는 슬로건을 핵심 가치로 하는 신개념 복합문화 스테이로, 특급 호텔의 서비스와 공간을 지역주민에게 문화 놀이터로 개방해 다양한 문화와 전시, 체험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고 있다.

실제 테이크호텔에서는 갤러리 공간을 활용해 지난 5월에는 방송인 전현무 씨가 참가한 ‘유기견 구호 및 입양 사진전’을 진행했다. 이어 6월에는 갤러리K와 협업으로 ‘진정한 휴식과 마주하는 공간’이란 주제로 미술작품 오픈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기념일에는 대형 스크린이 구비된 미디어 라운지를 활용해 버스킹 공연과 도자기 체험 등 공연과 체험 행사를 무료 개방하고, 쿠킹 스튜디오에서는 매주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요리체험을 진행하는 등 매월 다양한 주제로 다양한 문화 행사를 지역주민에게 개방하고 있다.

한편, 투숙객만 이용 가능했던 호텔 인피니티풀을 비투숙객에게도 개방하고 이용 요금 할인까지 더하면서, 무더위가 찾아왔지만 잦은 우천 예보로 야외 수영장을 이용하실 수 없는 가족동반 나들이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사계절 실내·실외 수영장

▲테이크호텔 인피니티풀, 테이크호텔 인피니티풀은 국내 호텔 유일의 슬라이딩 도어 개폐형 방식으로 날씨와 무관하게 사계절 실내·실외 수영장으로 이용이 가능하다.[사진=테이크호텔]

이정민 테이크호텔 총 지배인은 "이번 4성급 호텔등급 획득은 우수한 시설 확보뿐 아니라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한 치열한 고민과 노력의 결과"라며 "광명시 최초의 특급호텔로써 호캉스를 이용하는 방문객과 지역 주민에게 지속적인 문화 예술 프로그램의 제공으로 소통 교류의 중심이 되기 위한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테이크호텔이 4성 등급을 획득함에 따라 태영건설은 그룹사 내 인제스피디움 호텔에 이어 두 번째 4성 등급 호텔을 보유했다. 앞으로도 호텔&리조트 개발과 운영 전문 기업으로 발돋움해 나갈 예정이다. 안동=에너지경제신문 정재우 기자jjw5802@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