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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마켓 행사가 열리고 있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매장 전경. |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 중 절반은 그간 백화점에 입점하지 않았던 브랜드로 신세계 바이어가 우수 중기 브랜드 20여개와 브랜드별 인기제품 300여개를 엄선했다.
먼저, 최근 친환경 트렌드를 반영해 비건 매니큐어를 소개한다.
비건 네일 브랜드 ‘어도러블’은 국내 최초 친환경 비건 네일 브랜드로 유해한 화학성분 대신 물과 안전한 화장품 원료로 제조되어 피부 자극을 주지 않는 점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어도러블 싱글 1만 2000원(7ml) 등이 있다.
또 암 환자, 당뇨병 환자, 고령층을 위한 다양한 간편식을 선보이는 ‘샐리쿡’도 만날 수 있다. 컵나물 9000원, 고단백흑임자죽 1만6000원이다.
이외에도 고품질 스텐을 앞세운 주방용품 브랜드 ‘주부디자인’과 여름 인견 이불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프리바토우’, 다양한 디자인의 앞치마 브랜드 ‘히키키리키’ 등 인기 제품을 소개한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우수 중소기업 브랜드들에게는 백화점 고객들을 만날 수 있는 판로를, 백화점은 그간 백화점에서 볼 수 없던 차별화된 우수 중기 제품을 만날 수 있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국내 중소기업들의 우수한 제품을 소개하는 공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pr9028@ek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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