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다니엘

daniel1115@ekn.kr

김다니엘기자 기사모음




도시와경제, ‘부동산 회복기 투자해답을 묻다’ 세미나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6.28 16:06

"저점매수 원하는 투자자들에게 합리적인 투자 방향 제시하는 자리 될 것"

clip20230628155844

▲도시와경제가 개최한 세미나 현장 모습. 도시와경제

[에너지경제신문 김다니엘 기자] 종합부동산서비스기업 도시와경제는 오는 30일 오후 2시 ‘부동산 회복기 투자해답을 묻다’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송승현 도시와경제 대표의 사회로 진행되며 1부 김예림 법무법인 심목 대표 변호사의 ‘주목해야 할 재개발·재건축 투자시장’, 2부 최문섭 서울부동산경제연구소장의 ‘건축·리모델링으로 투자수익 불리기’, 3부 이상혁 더케이컨설팅그룹 센터장의 ‘실전 급매물 투자 노하우’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는 사전예약을 통해 참가접수를 받는다.

도시와경제는 시행·개발·분양·임대 등 부동산 전 분야에 걸쳐 경험과 노하우를 두루 갖춘 전문가 그룹으로 기업과 관공서 및 개인투자자 등에 고차원의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송승현 도시와경제 대표는 "부동산 시장이 오랜 정체기 끝에 일부 지역과 상품을 중심으로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는 저점매수를 원하는 투자자들에게 합리적인 투자 방향을 제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 대표는 이어 "도시와경제는 매월 1~2회가량 지속적인 세미나 개최를 통해 유익한 투자정보를 공유하고 대안을 모색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daniel1115@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