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서예온

pr9028@ekn.kr

서예온기자 기사모음




"1만원 캐시·워터파크 쏜다" 신세계, 통합멤버십 파격 이벤트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6.28 08:47

7월 3일부터 9일까지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개최
멤버십 회원 대상 G마켓·이마트 등 온오프 쇼핑·레저혜택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CF컷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신세계그룹이 통합 멤버십 ‘신세계유니버스 클럽’ 론칭 한달을 맞아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그룹은 7월 3일부터 9일까지 온·오프 쇼핑·레저 혜택을 모은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기간에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만을 위한 할인권과 쇼핑 지원금이 쏟아진다.

G마켓과 옥션은 7월 3일부터 9일까지 ‘특가 라운지’를 열고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클럽 전용 ‘20% 쿠폰’을 매일 아이디(ID) 당 1회씩 제공한다.

클럽 전용 ‘5% 쿠폰’은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은 클럽 전용 특가상품도 선보인다. 매일 테마를 지정해 관련 인기 제품 8개를 엄선,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첫 날인 △3일은 가전·디지털 △4일 생필품 △5일 푸드 △6일 스포츠·레저·리빙 △7~9일 패션·의류잡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G마켓과 옥션은 최대 100만 원의 쇼핑지원금도 제공한다. 이 행사는 100%당첨되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전용 경품 이벤트로, 행사 기간 내 총 1만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쇼핑지원금으로 스마일캐시가 지급된다. 지원금은 100만 원, 5만 원, 5000원, 100원, 500원 중 랜덤 추첨 방식을 통해 제공되며, 행사 참여는 기간 내 아이디(ID)당 총 1회 가능하다.

이마트에서는 7월 1일부터 9일 동안 10만 원 이상 구매(단일 영수증 기준)한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 매장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e머니 1만점을 적립해준다.

스타벅스는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을 기념해 한정판 음료를 내놓는다. 해당 음료를 구매하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별 3개를 추가 적립해준다. 또 페스티벌 기간 중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이 초대한 친구가 스타벅스 채널로 가입하면 아메리카노(톨 사이즈) 쿠폰을 최대 5장 제공한다.

이외에도 신세계면세점에서는 7월 3일부터 16일까지 최대 3만 원의 면세포인트를 제공하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전용 혜택을 마련했다.

통합 멤버십 운영을 총괄하는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고객들은 일주일간의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을 통해 우리 일상을 아우르는 ‘혜택의 신세계’를 만끽하게 될 것"이라며 "즐겁고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신세계 유니버스’와 통합 멤버십의 힘을 실감하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pr9028@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