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서예온

pr9028@ekn.kr

서예온기자 기사모음




젤리크루, 한국후지필름과 컬래버 상품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6.27 13:39
젤리크루 한국후지필름 컬래버

▲젤리크루가 한국후지필름과 협업해 선보이는 상품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핸드허그의 커머스 플랫폼 기반 통합 크리에이터 수익화 솔루션 젤리크루는 즉석카메라 브랜드인 인스탁스로유명한 한국후지필름과 컬래버(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 상품은 MZ세대(1980~2000년 초반 세대)들에게 강력한 지지를 받고 있는 캐릭터를 보유한 젤리크루와 레트로 열풍에 힘입어 다시 인기를 끌고 있는 즉석카메라를 통해 이슈몰이를 하고 있는 한국후지필름과의 만남으로 젊은 층의 소비자 취향을 저격하겠다는 설명이다.

컬래버는 젤리크루 4명의 대표 크리에이터와 진행되며, 푸르름디자인(인화사진 프레임 및 카메라 스트랩), 소소로운(카드지갑), 밤토리상점(인화사진 프레임 및 포토카드), 쿠킹쿠키(포토북)의 콜라보 제품이 한국후지필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된다.

특히, 푸르름디자인과 협업한 제품인 카메라 스트랩이 눈길을 끈다. 앞면은 푸르름디자인의 캐릭터인 큐피드곰 패턴으로 디자인 했으며 뒷면엔 큐피드곰의 메인 컬러를 사용했다.

김승주 젤리크루 플랫폼사업본부 본부장은 "향후 젤리크루가 보유한 브랜드 IP(지적재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군과의 협업을 확대함으로써 보다 다양한 고객 연령층과의 접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pr9028@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