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는 25일까지 아모레퍼시픽이 서울 용산구 본사에서 선보이는 BTS페스타 멤버 포토월. 사진=아모레퍼시픽 |
오는 25일까지 선보이는 이 기념존은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 내 특별 공간에 마련된다. 아모레퍼시픽 본사는 BTS의 소속사인 하이브(HYBE) 사옥과 가까이 위치해 행사 기간 동안 용산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편하게 들릴 수 있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행사 기간 동안 본사 2층 아모레홀(대강당)에는 평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BTS의 뮤직비디오를 상영한다. 또, 매장 앞 공간에서 BTS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대형 포토월을 비롯해 대형 케이크 포토존, 메시지 월(Wall), 2023 BTS 페스타 콘셉트의 ‘포토이즘’ 등도 만나볼 수 있다.
그동안 아모레퍼시픽이 BTS 관련 지적재산권(IP)를 활용해 선보였던 한정판 제품들과 굿즈도 전시된다. 아울러 내부 관계자만 출입 가능한 5층 아모레가든도 평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례적으로 개방한다.
본사 외에도 오는 17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BTS 10주년 기념 페스타@여의도’ 현장에서 부스도 운영한다. 해당 부스에서 아모레퍼시픽 대표 제품을 체험하는 기회는 물론, 행사를 위해 준비한 특별 제품들도 시간대별로 선착순 증정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2023 BTS 페스타를 축하하고자 방문하는 글로벌 고객들이 좋은 기억을 가지고 돌아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K팝과 K-뷰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inahohc@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