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철훈

kch0054@ekn.kr

김철훈기자 기사모음




대원제약 '큐어반', 전국 유소년 야구대회 후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6.02 17:58

2023 큐어반배 전국 유소년 야구대회 서울서 성황리 개최

큐어반 부스

▲5월 27~28일 서울 중구 장충리틀야구장에서 열린 ‘2023 큐어반배 전국 유소년 야구대회’ 경기장에 마련된 큐어반 부스 모습. 사진=대원제약

[에너지경제신문 김철훈 기자] 대원제약의 상처치료 브랜드 ‘큐어반’이 대한야구위원회와 함께 개최한 ‘2023 큐어반배 전국 유소년 야구대회’가 성황리에 끝났다.

2일 대원제약에 따르면, 큐어반과 대한야구위원회가 공동 주최한 이번 대회는 지난달 27~28일 이틀간 서울 중구 장충리틀야구장에서 열렸다.

비가 내리는 가운데 진행된 1일차 경식구 경기는 총 6개 팀이 참가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치렀다. 결승에서 맞붙은 팀은 ‘TBP’와 ‘군베이스볼’로, 접전 끝에 군베이스볼이 9대8 스코어 1점차 승리로 우승을 차지했다.

2일차 연식구 경기 역시 경식구와 동일하게 진행됐다. 결승전에는 ‘서대문연세’와 ‘인헌초’가 만나 팽팽한 공방 끝에 인헌초가 9대7 스코어로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대원제약은 응급처치를 위한 구급함을 준비해 두고 안전한 경기진행을 위해 만전을 기했다.

또한, 경기장 입구에 설치된 부스에서는 대원제약이 현장에서 ’큐어반‘ SNS를 팔로우해 준 고객을 대상으로 ’큐어반‘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가졌다.

큐어반은 대원제약의 상처치료 전문 브랜드로, 약국전용 프리미엄 습윤 밴드 ‘큐어반 H시리즈’, 특허 받은 폼드레싱 ‘큐어반 폼시리즈’, 굴곡진 상처 부위에 좋은 ‘고탄력밴드 큐어반 F시리즈’, 물에 강한 방수 밴드 ‘큐어반 A시리즈’, 찰과상이나 화상 초기에 응급처치할 수 있는 ‘큐어반 번 스프레이’ 등으로 구성돼 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이틀동안 비가 오는 가운데 대회가 진행돼 걱정도 됐으나 유소년 선수들의 진지한 모습에서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아이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kch0054@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