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김포시 김포골드라인 역명부기 입찰 접수중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5.27 00:01
김포시청 전경

▲김포시청 전경. 사진제공=김포시

[김포=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김포시는 김포골드라인 6개 역(양촌, 장기, 운양, 걸포북변, 사우, 고촌)에 대한 추가 ‘역명부기 유상판매’를 실시한다.

역명부기는 역 주변 주요 기관 인지도 향상 및 철도 이용객 편의를 위해 공익기관, 학교, 병원, 대형쇼핑센터 등 다중이용시설 명칭을 역명판과 안내시설, 노선도 등에 기존 역명과 병기하고 열차 내 방송 시 안내하는 광고 등을 말한다.

현재 김포골드라인 양촌역, 구래역, 마산역, 걸포북변역, 사우역(김포시청역), 풍무역 등 6개 역은 사용기관이 선정돼 역명부기 중이며, 양촌역, 걸포북변역, 사우역은 오는 6월5일 계약이 만료된다.

이번 역명부기 신청 대상은 역사 반경 약 1km 이내 소재 기관으로, 미풍양속 및 시 이미지 저해 우려가 없고 공중에 안내가 필요한 기관이다. 김포시는 참가 자격에 적합한 신청기관 중 기초금액 이상 최고가로 입찰한 1개 기관을 1개 역에 선정해 3년간 사용하게 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참가 희망 기관에 대해 가급적 현장실사를 통해 역명부기 안내표지 위치 등을 확인하고 입찰공고문 대상기관 참가 기준 및 사업성 등을 면밀하게 검토한 뒤 입찰을 당부했다.

김포골드라인 역명부기 입찰공고는 오는 29일부터 김포시 누리집 또는 온비드(onbi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청을 희망하는 기관이나 기업은 오는 6월2일까지 신청서와 입찰서를 접수하면 된다.
kkjoo0912@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