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철훈

kch0054@ekn.kr

김철훈기자 기사모음




뷰티 디바이스 '루킨스', 체험형 팝업스토어 오픈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5.19 18:33

19~20일 서울 서초그랑자이 클럽자이안서 선보여
국내 유일 듀얼 파장 리프팅 ...체험 마케팅 전국 확대

루킨스

▲뷰티 디바이스 루킨스 홍보 모델들이 루킨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모스트엑스

[에너지경제신문 김철훈 기자] 얼굴 피부 리프팅을 위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루킨스가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열고 고객 스킨십 강화에 나선다.

루킨스는 19~20일 이틀간 서울 서초구 서초그랑자이 클럽자이안에서 루킨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방문객에게 루킨스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루킨스는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수요가 높은 서울 강남권을 시작으로 고객 체험을 강화한 마케팅을 선보이고 점차 전국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루킨스는 집중 초음파(HIFU)와 고주파(RF)를 동시에 조사하는 국내 유일의 듀얼 파장 뷰티 디바이스로, 피부 속과 겉 탄력뿐만 아니라 피부톤, 모공, 윤기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특허 받은 메탈 트랜스듀서 소재를 사용, 균일한 표면이 더욱 세밀한 조사를 가능하게 해 통증을 최소화 시키고 내구성을 높여준다.

루킨스를 선보이는 B2C 유통 플랫폼 기업 모스트엑스는 장기 렌탈 사업을 기반으로 렌탈 솔루션, 구독 플랫폼 서비스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루킨스 외에 음식물처리기 에코체 등 자체 프리미엄 브랜드 육성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kch0054@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