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원특별자치도 출범을 축하는 특별세일 행사를 도 내 대형마트 3사(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진행한다. |
이번 세일 행사는 강원도와 3개 대형마트 본사가 공동으로 기획했다.
특별자치도 출범 축하 분위기를 고조하고 각 사의 가정의 달 행사와 연계한 대규모 할인행사로 준비하기 위해 5월 말로 정했다.
행사기간 13개 모든 매장에서 각 사의 특색이 반영된 강원특별자치도 출범기념 상품할인전이 열리고 매장 내·외부 및 주차장 등에는 특별자치도 출범을 축하하는 현수막 및 배너 등 홍보물을 게첨 할 예정이다.
홍보 효과 증대를 위해 △특별자치도 축하 스티커가 부착된 상품 진열 △매장 내부 스크린 특별자치도 홍보영상 상영 △대형마트 3사 모두 온라인 홍보를 병행해서 지원한다.
박용식 도 특별자치국장은 "연초부터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축하 분위기 제고를 위해 각종 유관 기관과 기업들이 자발적으로 특별자치도 홍보에 동참해 주고 있다. 특히 이번 대형마트 3사의 특별자치도 출범 축하 행사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대기업의 모범 사례로 기억될 것"이라며 " 다가오는 6월 11일 출범일이 온 국민이 함께 하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출범 전 강원특별법 국회 통과를 위해 남은 시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원=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ess003@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