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에스더

ess003@ekn.kr

박에스더기자 기사모음




강릉원주대 경영·정책과학대학원 총동문회 창립 30주년 기념 ‘한마당 대축제’ 성황리에 열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5.15 17:32
강릉원주대 30주년기념행사단체사진

▲강릉원주대 경영정책과학대학원(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 창립 30주년 기념 한마당 대축제가 지난 13일 강릉원주대 산학협력관 대강당에서 성활링에 열렸다.

강릉원주대 경영·정책과학대학원 총동문회 창립 30주년 기념 한마당 대축제가 지난 13일 강릉원주대 산학협력관 대강당에서 열렸다.

15일 강릉원주대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권성동 국회의원, 권혁열 도의장, 김종욱 강릉시부시장, 김정래 경정대학원 총동문회장을 비롯한 동문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코로나19로 3년 만에 개최한 대면 행사로 동문들이 만나 교류 및 기수별 장기자랑 등 행사가 이어졌다.

정태윤 강릉원주대 부총장은 "최근 경영환경의 악화 속에서도 지역 업계가 버틸 수 있고 최고경영정책과정의 존속이 보장돼있는 것은 동문 여러분의 결속에 기여해 준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동문분들의 활발한 교류와 활동이 강릉원주대학교 최고경영정책과정의 훌륭한 전통이자 자랑거리이다. 앞으로 더욱 많은 동문들의 인연을 이어나가고 새로운 경영문화를 창출하자"고 총장의 격려사를 대독하며 이같이 말했다.

이와 더불어 경영·정책과학대학원 최고경영정책과정에서는 이번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수강생 및 학내 구성원 등을 위한 특강으로 오는 17일 오후 7시 세계 최초 히말라야 8000m 16좌 완등에 성공한 산악인 엄홍길 대장을 강사로 초빙해 산학협력관 최고경영정책과정 강의실에서 특강을 진행한다. 강릉=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ess003@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