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20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크록스, 포토이즘과 함께 'Come As You Are' 프레임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5.12 16:13

234235235

▲‘크록스 X 포토이즘 Come As You Are 프레임’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캐주얼 풋웨어 크록스가 셀프 스튜디오 브랜드 포토이즘과 협업해 ‘크록스 X 포토이즘 Come As You Are™ 프레임’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크록스는 시그니처 제품인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와 ‘지비츠™ 참(Jibbitz™ Charms)’을 담아 ‘크록스 X 포토이즘 Come As You Are™ 프레임’을 제작해 크록스를 사랑하는 모든 이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포토이즘과 함께한 ‘크록스 X 포토이즘 Come As You Are™ 프레임’은 지난 3월에 개최된 ‘크록스 아트 콘테스트’ 우승작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크록스 브랜드 및 대표 제품에 영감을 받아 작업된 다양한 아트워크를 활용한 프레임 디자인을 통해 유쾌한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크록스의 브랜드 메시지인 ‘Come As You Are™’는 ‘있는 그대로의 진정한 자신을 받아들이고, 개개인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자’라는 뜻을 담고 있다. 크록스는 ‘Come As You Are™’ 캠페인을 통해 각자의 개성을 존중하고 공감과 열정으로 하나가 되는 세상을 만들고 있으며,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 메시지를 포토 프레임이라는 새로운 콘텐츠로 녹여냈다.

645645

▲크록스 아트 콘테스트 우승작 – 일러스트레이터 ‘해노 아이(Haenoeye)’

한편, 크록스 아트 콘테스트는 ‘Come As You Are, 너만의 이야기를 그려줘’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일러스트레이터 ‘해노 아이(haenoeye)’가 그랑프리 우승자로 선정됐다. 일상 속 퍼스널라이징 된 지비츠™ 참을 통해 각자의 개성과 자신만의 세계를 엿볼 수 있다는 의미가 작품에 담겼다.

해노 아이는 “크록스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자유롭고 즐거운 감성이 평소 추구하는 일러스트의 방향과 맞닿아 있어 좋은 작업을 할 수 있었다”며 “작품을 통해 크록스를 신는 이들의 각기 다른 개성과 취향이 모두 소중하다는 이야기를 담을 수 있어 기쁘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크록스는 포토이즘 협업을 기념해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크록스와 포토이즘의 협업 기간 동안‘크록스 X 포토이즘 Come As You Are™ 프레임’을 이용해 찍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크록스코리아와 포토이즘 공식 계정을 태그한 후 업로드하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랜덤 추첨을 통해 사진 촬영을 한 10명에게는 크록스 슈즈와 지비츠™ 참을 증정할 예정이다.

크록스와 포토이즘의 협업 프레임은 이날부터 25일까지 포토이즘 박스 및 컬러드 전 지점에서 촬영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크록스코리아와 포토이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