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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브랜드이미지 |
넷플릭스는 전세계 약 2억3300만 멤버십을 보유한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다.
이번 제휴를 통해 GS25는 넷플릭스의 브랜드와 콘텐츠를 활용해 △ 자체브랜드(PB) 상품 기획 및 판매 △오프라인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한 마케팅 전개 등을 진행한다.
GS25는 2030세대를 중심으로 정시 퇴근 후 OTT 콘텐츠와 함께 간편 먹거리나 홈술을 즐기는 것이 보편화된 만큼 이번 제휴를 통해 더욱 다양한 상품, 서비스 영역에서 소비자들에게 차별적 가치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첫 결과물로 GS25는 넷플릭스의 콘텐츠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 맥주와 안주, 가벼운 스낵류 등을 차별화 상품으로 기획해 내달 중 선보이기로 했다.
GS25는 앞으로 소비자들이 넷플릭스의 온라인 서비스와 GS25의 오프라인 플랫폼을 넘나들며 새로운 고객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마케팅도 준비중이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온오프라인의 대표적인 MZ세대(1980~2000년대 초반 출생) 플랫폼을 가지고 있는 양사가 손을 잡고 소비자로 하여금 콘텐츠와 상품, 마케팅의 영역을 넘나들며 맘껏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더 재미있고 차별적인 가치를 고객들께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pr9028@ek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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