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백솔미

bsm@ekn.kr

백솔미기자 기사모음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서울공연 성료...톱7+김용필까지 장식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5.08 10:18
1

▲TV조선 ‘미스터트롯2’ 출연자들이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밝은누리

TV조선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가 첫 번째 공연 장소인 서울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은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케이스포돔에서 열렸다. 이번 공연은 ‘미스터트롯2’ 프로그램 종영 이후 팬들과 처음으로 만나는 자리인 만큼 톱7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함께 방영 내내 화제를 모았던 김용필, 송민준, 윤준협도 출연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번 콘서트에서 톱7은 ‘밤열차’ 무대로 오프닝을 장식했다. 이어 박지현의 ‘명자!’, 박성온의 ‘황포돛대’, 최수호의 ‘갈무리’, 나상도의 ‘보금자리’, 진해성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진욱의 ‘송인’, 안성훈의 ‘돌릴 수 없는 세월’ 그리고 톱7의 ‘사랑의 트위스트’ 합동 무대까지 7인7색의 다양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용필은 ‘낭만에 대하여’, 송민준은 ‘정녕’, 윤준협은 ‘카사노바’를 불러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출연자들은 ‘고맙소’ 무대 이후 앙코르 요청에 힘입어 ‘인생 뭐 있나’, ‘무조건’을 선사하며 공연을 마무리했다.

서울에서 스타트를 성공적으로 끊은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는 13일과 14일 대구 공연을 비롯해 고양, 창원, 대전, 광주, 인천, 부산, 성남, 울산, 안양 등 전국 각지를 돌며 팬들과 만난다.


백솔미 기자 bsm@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