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백솔미

bsm@ekn.kr

백솔미기자 기사모음




싱어송라이터 김푸름, ‘나쁜엄마’ OST 두 번째 가창자 출격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5.03 13:36
KakaoTalk_20230503_115417122

▲가수 김푸름이 JTBC 드라마 ‘나쁜엄마’ OST를 부른다.사진은 앨범 커버.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필름몬스터

싱어송라이터 김푸름이 드라마 ‘나쁜엄마’ OST의 두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김푸름이 참여한 JTBC 수목드라마 ‘나쁜엄마 (연출 심나연 / 극본 배세영 / 제작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필름몬스터)’의 두 번째 OST ‘Good Night (굿 나잇)’이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Good Night’은 외로운 밤을 위로하는 자장가로, 따뜻한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왈츠 리듬의 곡이다. 매일 너의 밤을 지키고 비춰주겠다는 마음을 곡에 담았으며, 듣는 이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전망이다.

특히 김푸름의 성숙한 표현력과 유니크한 보이스가 곡에 실린 메시지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김푸름은 ‘Good Night’을 통해 지찬 나날 속 잠시라도 기댈 수 있는 위안을 전할 계획이다.

채널A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스타’ 준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김푸름은 탄탄한 가창력과 수준급 곡 해석력, 몽환적은 음색으로 ‘한국의 빌리 아일리시’, ‘천재 소녀’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맑고 중성적인 보컬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는 김푸름이 ‘Good Night’을 통해 극의 매력을 한층 더하며 설득력을 보탤 계획이다.

‘나쁜엄마’는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엄마 영순(라미란 분)과 뜻밖의 사고로 아이가 되어버린 아들 강호(이도현 분)가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가는 감동 힐링 코미디 극이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김푸름이 가창에 참여한 ‘나쁜엄마’ OST Part.2 ‘Good Night’은 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백솔미 기자 bsm@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