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알파쇼핑 기프티쇼 특가 라이브방송 이미지 |
KT알파 쇼핑은 앞서 4차례 진행한 ‘알파LIVE X 기프티쇼’ 라이브커머스 상품이 조기 매진되고 전체 주문액 또한 1억 3000만원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의 관심과 인기가 높다는 점에 착안해 정규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 프로그램명은 모바일 쿠폰 브랜드인 ‘기프티쇼’와 동일하다.
이달 28일 오후 3시 ‘기프티쇼’ 론칭방송에서는 20년 전통 치킨&피자 전문점인 ‘피자나라치킨공주’의 인기상품 5종을 2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더블포테이토피치세트L(피자+후라이드치킨)+페퍼로니스파게티+콜라1.25L, △고구마피치세트L+페퍼로니스파게티+콜라1.25L, △피치세트L+페퍼로니스파게티+콜라1.25L, △피치세트L+치즈크러스트+콜라1.25L △순살화이트어니언피치세트L+페퍼로니스파게티+콜라1.25L 등을 2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정호 KT알파 커머스사업부문장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하고 선물하기 좋은 모바일 쿠폰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증가하는 추세인 만큼 ‘기프티쇼’ 방송횟수를 월 2회에서 매주 금요일 고정방송으로 확대할 계획"이라며 "기프티쇼 모바일 쿠폰과 직접 제휴된 외식, 카페, 편의점 등 인기 브랜드 중심으로 방송상품을 편성하고 KT알파 쇼핑의 마케팅 역량과 유통채널을 활용해 모바일 쿠폰 판매를 강화하는 등 사업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pr9028@ekn.kr
![[카드사 풍향계] ‘HANA X G-DRAGON’ 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 外](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07.9bc4cca1f48c4959b7d85c578eccd47d_T1.jpg)



![[장중시황] 2% 넘게 빠진 코스피·코스닥...기관 ‘팔자’로 돌아서](http://www.ekn.kr/mnt/thum/202511/rcv.YNA.20251107.PYH2025110701910001300_T1.jpg)




![[크레딧첵] 정의선-젠슨황 ‘깐부동맹’, 현대차의 ‘아픈 손가락’에 연고 발라줄까](http://www.ekn.kr/mnt/thum/202511/news-a.v1.20251107.f2cde7b9aaa541d1888a4f06cd57a7a7_T1.png)
![[EE칼럼] 데이터센터와 배터리의 위험한 동거, ‘액화공기’가 해결책인 이유](http://www.ekn.kr/mnt/webdata/content/202511/40_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jpeg)
![[EE칼럼] 전력시장 자율규제기관 독립화 담론, 개혁인가 성역 강화인가](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40401.785289562a234124a8e3d86069d38428_T1.jpg)
![[김병헌의 체인지] APEC, 한국의 외교적 주도권과 실질 성과](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40625.3530431822ff48bda2856b497695650a_T1.jpg)
![[이슈&인사이트] 부동산 담보의 그늘을 넘어: 은행의 사업전환이 여는 신성장의 문](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06.a8abc0924bc74c4c944fec2c11f25bb1_T1.jpg)

![[기자의 눈] 산업부가 자초한 ‘톡신 카르텔’ 논란, 깜깜이 행정 불신만 키워](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0928.c9d7807f66b748519720c78f6d7a3aca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