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철훈

kch0054@ekn.kr

김철훈기자 기사모음




하이원리조트, 5월 가족고객 위한 '숲속 생태체험 프로그램'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4.24 18:26

전문가와 함께 식물·곤충·별빛 3가지 테마 체험
5월 투숙고객 무료..."가족단위 종합리조트 변신"

하이원리조트 웰니스 생태 체험 프로그램

▲하이원리조트 방문객들이 생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습. 사진=강원랜드

[에너지경제신문 김철훈 기자]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숲속 생태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강원랜드는 ‘웰니스 콘텐츠’ 확대 방침의 하나로 ‘하이원 자연 탐험대’ 프로그램을 출시하고 봄철 가족단위 고객맞이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하이원 자연 탐험대’는 남녀노소 모두가 쉽게 트레킹 할 수 있는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 ‘하늘길 달팽이숲’ 일대에서 진행되며, 하이원이 보유한 다양한 생태환경을 활용해 고객에게 즐길거리와 힐링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 프로그램은 숲 전문가가 고객과 함께 숲 속을 거닐며 야생화, 산림, 곤충 등을 주제로 설명하고 체험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식물, 곤충, 별빛 등 3가지 테마가 준비돼 있어 고객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5월까지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되며 각 테마별 최대 30명까지만 참여 가능해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사전에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 이용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박승렬 하이원리조트 마케팅실장은 "하이원이 보유한 청정자연을 활용해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유익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스토리가 있는 숲 나들이를 통해 가족간 소통을 즐기고 숲 문화를 경험하는 행복과 치유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kch0054@ekn.kr



배너